세븐미디어플러스 | 롯데시네마 광고
665
page-template,page-template-full_width,page-template-full_width-php,page,page-id-665,ajax_fade,page_not_loaded,,vertical_menu_enabled,qode-title-hidden,qode_grid_1300,side_area_uncovered_from_content,qode-theme-ver-10.0,wpb-js-composer js-comp-ver-4.12,vc_responsive

지속 성장하고 있는 국내 영화시장을 기반으로 고화질의 대형화면을 통해 높은 몰입도를 선사할 수 있는 극장광고는 TV에 버금가는 광고매체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극장광고의 가치

유행을 선도하고 구매력이 높은 10대 후반부터 30대 후반의 젋은 핵심 소비자들에게 어필

광고 표현의 유연성

탄력적인 광고 노출 시간(30~60초)를 통해 다양한 메시지 전달이 용이하고 극장 에티켓, 예고편 등과 연계해 광고에 대한 부담감 완화

높은 광고 주목률

주의를 분산시킬 수 있는 외부요인 통제 및 대형화면을 통한 생생한 영상과 웅장한 사운드로 광고 주목률 극대화

컴팩트한 매체 운영

광고의 자동 로테이션 및 리포팅 제공, 시간 및 기간, 영화, 지역 등의 분류 요소에 따른 선택적 광고 집행 가능

롯데시네마 극장광고

구분RotationASAGreat Zone
구좌수7구좌4구좌5구좌6구좌
착석률61% ~ 68%70% ~ 76%79% ~ 86%89% ~ 95%
구성형태영화시작 20분 전부터 운영영화시작 9분 30초 전부터 운영영화시작 8분 전부터 운영예고편과 비상대피도 사이 위치
판매조건월 단위 계약월 단위 계약월 단위 계약월 단위 계약
Price별도문의별도문의별도문의별도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