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미디어플러스 | LG U+ 미디어보드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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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파트 및 빌딩 승강기 내 설치되는 전국 커버 광고미디어로 제한된 공간 내에서 강제적인 시청을 유도하여 높은 주목율을 보장하는 상품입니다.


월평균 101.3회 이용

엠리서치의 “아파트 엘리베이터 효과 조사”사 결과, 아파트 거주자들은 하루 평균 주말 3.2회, 평일 3.8회 정도의 엘리베이터 이용 횟수를 보여 생활 동선 속에서 자연스러운 노출이 가능


거주자 90% 이상 시청

거주자들의 91.8%가 엘리베이터 이용하면서 엘리베이터 이용자의 대부분이 광고 및 정보내용을 시청하며 높은 매체 주목도를 보임


평균 87%의 높은 긍정률

효과 측정 결과, 엘리베이터 내 동영상 광고를 시청한 후 광고 선호도 및 메시지 이해도, 이미지 변화, 제품 구매의향 등에서 평균 87%의 높은 긍정률을 보여 탁월한 광고 효과를 입증함

LG U+ 미디어보드란?

아파트 등 빌딩의 승강기 내/외부에 설치된 모니터를 통해 입주가/입주공간에 다양한 맞춤형 정보 (광고)를  전달하는 인터넷 기반 미디어로써 홍보 활동의 최적 매체로 자리 잡은 중앙 컨트롤 신개념 영상 광고 미디어 입니다.

LG U+ 미디어보드 서비스 구성도

LG U+ 미디어보드 서울 커버리지

27%

서울지역 커버리지

386,281세대(1,545,124명)

LG U+ 미디어보드 경기신도시 커버리지

22%

경기신도시지역 커버리지

284,744세대(1,138,976명)

LG U+ 미디어보드 광고효과

주거공간의 접점에 위치하여 주목도가 높음

아파트 등 빌딩 입주자/입주공간의 필수 이동수단인 엘리베이터 내 배치되어 탑승 시 미디어 주목도가 높음

귀사의 시청자 타겟과 성향을 고려한 맞춤 콘텐츠 & 광고를 제공하므로 기업 브랜드 인식 강화

아파트 입주자에게는 생활정보 외 아파트 공지사항 제공, 아파트 등 빌딩 생활에 밀접하게 관계된 매체로 인식

엘리베이터 내 행동 분석

밀폐된 장소 특성으로 엘리베이터 내 LCD 주목도 높음

엘리베이터 내 LCD 시청0%

층 수 표시판을 봄0%
거울을 봄0%
게시판을 봄0%

광고 성공사례

옥션이 아파트 주민을 타깃으로 이마트와 가격비교영상 집행. 소위 “마트전쟁” 이라는 헤드라인으로 가격비교를 통해 아파트 주부들을 자극하여 263% (광고 송출지역 기준)의 매출 신장

 걱정인형 광고를 지상파 TV 및 기타 매체에 집중하여 집행 하였으나, 실제 계약 건수가 예상보다 적어 아파트 매체를 활용 한 결과, 실 계약자가 아파트 매체 시행전 보다 19% 인상 되어 광고주 투자대비 ROI가 상승.

 일산 GS자이의 경우 엄청난 광고비 지출을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87.6%의 분양률로 골치를 앓던 차에 미디어보드 전체 패키지를 통해 서울,강남을 비롯한 서울 전체지역에서 문의가 몰려 미분양 완료.

 의약품 슈퍼판매 반대로 국민들에게 따가운 시선을 받던 대한약사회는 그 동안 집중 해던 신문광고와 라디오 광고를 중단하고 미디어보드로 전환하여 약품 오남용의 부작용을 지속적으로 노출 시킨 결과 약품 오납용에 대한 심각성 76,% 안지

광고 사례

애경 광고

롯데면세점 광고

CJ 광고

대한약사회 광고